오늘 창원 경기보러 가는사람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네 갈거야? ㅜ 우취될까봐 고민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 ㅜㅜ 일단 지금 출발하려고 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우취될거같은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비 떨어짐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