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갔는데 상대팀팬이 갑자기 크보카드주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64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떨것같아?? 담주에 문학갈건데 저번에 카드깡해서 최정 박성한 카드나왔어서..주변에 쓱팬이없는데 직관간김에 내또래 으쓱이한테 주고싶어 화장실근처에서 소매넣기해도 괜찮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 저번에 띠부실 받은 적 있는데 기분 좋앗음 ㅎㅎㅎㅎ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최정 박성한이면 개굿이지 그냥그런 선수 받아봤는데 기분 나쁘진않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내가 받고싶다..완전 좋을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도 전에 원정갔다가 우리팀 띠부실 받았는데 개좋았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 좋았어ㅋㅋㅋㅋ라팍갔는데 갑자기 뛰어오시더니 주시는디 괜히 기분 좋아졌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