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고척 비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86 목록 댓글 8

경기도민이라 광역버스 탔는데 우리 지역은 비 안 와서 우산 안 챙겼는데 쌰갈 창밖으로 비내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ㅠ망햇다 뛰어가야지...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고척근처는 비오는중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마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쳤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 다행이다 나 내릴때까지 오지말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