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고척 비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8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도민이라 광역버스 탔는데 우리 지역은 비 안 와서 우산 안 챙겼는데 쌰갈 창밖으로 비내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ㅠ망햇다 뛰어가야지...고마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고척근처는 비오는중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마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쳤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 다행이다 나 내릴때까지 오지말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