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가는게맞나? ㅜㅜㅜㅜ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63 목록 댓글 4

가는데 한시간반 걸려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서울 비 겁나 많이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머네ㅠ 나같음 일단 가긴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서울 비 또 멈퉛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아 나도 그정돈데 일단 가고 잇긴 해 ....ㅆㅂ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