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가는게맞나? ㅜㅜㅜㅜ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6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는데 한시간반 걸려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서울 비 겁나 많이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머네ㅠ 나같음 일단 가긴할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서울 비 또 멈퉛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아 나도 그정돈데 일단 가고 잇긴 해 ....ㅆㅂ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