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좀 특별한 시구나 시리즈하면 우취 늦게뜨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46 목록 댓글 4

그런거 전혀 상관없나? 저번 우취땐 4시반쯤 떴던거같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상관없이 감독관 맘대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ㅠ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우취 빨리뜨는건 비가 ㅈㄴ 많이오거나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내릴예정일때 빨리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감독관 마음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