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빤쮸토끼 유니폼 마킹 웬만한 선수 다 품절이던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50 목록 댓글 4

온라인 예판 때 마킹만 사도 나중에 오프라인 샵 가면 걍 붙여주려나(빤쮸 유니폼을 샀다는 전제하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응 해줄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싸 그럼 팝업에서 유니폼만 먼저 사야겠다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ㅇㅇ!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다행이다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