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ㅇㅇ 중요한건 전혀 아님 기분 나빴으면 ㅈㅅㅈㅅ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비오기 시작햇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ㅓ라로???? 비오기 시작했다고???? 거짓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 위팍 바로 앞에 사는데 아직은 안옴 하늘는 개구리고 습함.. 옆옆동네는 비 떨어진다는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성대쪽은 비떨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