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앙지정석 시야 ㅇㄸ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86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기갈까 그냥 내야지정석 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볼파크 모든 좌석이 앞사람 크면 안보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내가 포후 중지 중테 다 가봤는데 3층이 가장 좋았음 ㅅㅂ 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100B!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