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수원 우취바랍니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5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희팀 투수들이 죄다 쉰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