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이런 날씨에 경기하는거 진짜...싫을거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6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야선 쉴드?라고해야되나 이런건 절대 아니고 서있기만 해도 습하고 땀나는데 경기해야되면 눈물날거같음... 나였으면 솔직히 우취되길 바랄듯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도 ㅋㅋ 집에서나 보니까 그냥 했으면하지 비맞는거 개ㅐㅐㅐㅐ싫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