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이런 날씨에 경기하는거 진짜...싫을거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65 목록 댓글 1

뭐 야선 쉴드?라고해야되나 이런건 절대 아니고 서있기만 해도 습하고 땀나는데 경기해야되면 눈물날거같음... 나였으면 솔직히 우취되길 바랄듯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도 ㅋㅋ 집에서나 보니까 그냥 했으면하지 비맞는거 개ㅐㅐㅐㅐ싫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