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클래식 시리즈 시구랑 그런거 티켓팅 전에는 공지 없었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9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럴줄 알았더라면 저도 티켓팅 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ㅇㅇ 공지 없었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시구는 원래 경기 몇일전에 공지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