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익사이팅석 티켓 받아야되는데 일행 안와서 빠꾸먹었는데 ㅜㅜ 혹시 도와줄 수 있는 사람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42 목록 댓글 2

같이 야구 보는 메이트 오늘 퇴근 늦어서 늦게 온다는데 난 이미 6시부터 야구장이곸ㅋㅋㅋㅋㅋ 티켓 교환 못해서 길바닥에 앉아있는중 익사이팅석 중학생이상 입장이라 두명 다 와야 티켓 준대 미쳣나봐 작년까진 안 그랬는데... 멍청하게 사람들 지나가는 거만 보는 중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지나가는 분들한테 도와달라하면 안더ㅣ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나 지금 그러려고 찾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