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야구 보는 메이트 오늘 퇴근 늦어서 늦게 온다는데 난 이미 6시부터 야구장이곸ㅋㅋㅋㅋㅋ 티켓 교환 못해서 길바닥에 앉아있는중 익사이팅석 중학생이상 입장이라 두명 다 와야 티켓 준대 미쳣나봐 작년까진 안 그랬는데... 멍청하게 사람들 지나가는 거만 보는 중이야..
다음검색
같이 야구 보는 메이트 오늘 퇴근 늦어서 늦게 온다는데 난 이미 6시부터 야구장이곸ㅋㅋㅋㅋㅋ 티켓 교환 못해서 길바닥에 앉아있는중 익사이팅석 중학생이상 입장이라 두명 다 와야 티켓 준대 미쳣나봐 작년까진 안 그랬는데... 멍청하게 사람들 지나가는 거만 보는 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