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건영 엔씨를 엔씌라고 발음하시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5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엔씌 다이눠스~ 라고 하심 발음 미쳤다 근데 쓱은 발음을 못하심 엣셋지라고 하시는듯 와 지금 천재환한테는 즤니엇스~ 이러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 베어스가 찐이시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