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건영 엔씨를 엔씌라고 발음하시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56 목록 댓글 1

엔씌 다이눠스~ 라고 하심 발음 미쳤다 근데 쓱은 발음을 못하심 엣셋지라고 하시는듯 와 지금 천재환한테는 즤니엇스~ 이러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 베어스가 찐이시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