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장내 아나운서 목소리 ai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8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에 장내 아나운서분 출산때문에 못나오시는데 대체자 구하기보단 ai로 목소리 대체해서 쓴다는거 본거같아서 지금 나오는 목소리 ai인지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