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뱅 응원가 떼창 기대했는데 비 와서 그런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4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와서 사람이 없나 ㅈㄴ안들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사람이별로안들어왓어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