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랲시뮬해봣는데 감독들 라인업이 ㅅㅂㅠ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7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명중 하나 뽑는건데 시발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머지 하나는 ㄴㄱ?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강철ㅠ 근데 이강철 눌럿다가 7등함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