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팍 옆인데 여긴 비 안오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장만 비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아까 오다가 지금은 좀 그친듯?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나 곧 내리는데 진짜 비하나 못봤엌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런가봐 우리집도 안 옴 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누군가의 눈물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