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예민보스라 중계에 우산 쓴 관중들 잡히면 째려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89 목록 댓글 5

야구장에 우산 반입금지 시켜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 비올때 야구장 한번도 안가봐서 그러는데 자리어디든 우산쓰는거자체가 민폐임? 중계에 ㄹㅇ 다 피고 있던데 ㄷㄷ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테이블처럼 자리 넒고 단차 높은거 아니면 민폐라고 생각해 앞사함 우산 쓰면 시야방해 심하고 우산에서 떨어지는 물들 엄청 흐르더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ㅈㄴㄱㄷ 외야 잔디석 이런데 아닌이상 거의 민폐 맞을 걸 시야도 시야인데 우산 끝에 거기서 물 떨어지잖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좁디좁은데 거기서 우산피면 민폐지 물 뒤로 다떨어지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짱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