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에 우산 반입금지 시켜야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나 비올때 야구장 한번도 안가봐서 그러는데 자리어디든 우산쓰는거자체가 민폐임? 중계에 ㄹㅇ 다 피고 있던데 ㄷㄷ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테이블처럼 자리 넒고 단차 높은거 아니면 민폐라고 생각해 앞사함 우산 쓰면 시야방해 심하고 우산에서 떨어지는 물들 엄청 흐르더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ㅈㄴㄱㄷ 외야 잔디석 이런데 아닌이상 거의 민폐 맞을 걸 시야도 시야인데 우산 끝에 거기서 물 떨어지잖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좁디좁은데 거기서 우산피면 민폐지 물 뒤로 다떨어지고..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9 ㄹㅇ 짱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