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김태군 홈런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48 목록 댓글 10

못보고있는데 알림보고 놀랏네 네일을 얼마나 사랑하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ㄹㅇ 개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낫아웃 사건이 엊그제 같은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일 첫해 초반 경기할때쯤인데 김태군이 낫아웃으로 타자 잡아야하는데 실수해서 타자가 출루함 네일 그거 이후로 멘헤라왔고 그날 졌나 그랫을걸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