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김태군 홈런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4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못보고있는데 알림보고 놀랏네 네일을 얼마나 사랑하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ㄹㅇ 개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낫아웃 사건이 엊그제 같은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일 첫해 초반 경기할때쯤인데 김태군이 낫아웃으로 타자 잡아야하는데 실수해서 타자가 출루함 네일 그거 이후로 멘헤라왔고 그날 졌나 그랫을걸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