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응원단장이랑 엘지 응원단장 목소리 개똑같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동일인물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응원실력은 윤승이가 완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꾸준글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