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는 샐러리아 김볶밥 배민에서시켜도 맛 똑같겠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8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자기 땡기는데 우리동네에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진짜 배달 김볶맛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