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대전구경하는데 구자욱 종이인형처럼 몸이 흔들리면서 공잡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몸짓이 웃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구드덕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쪽으로 갈때마다 불안한데 결국엔 잡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