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투수들 뒷머리보면서 느낀건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96 목록 댓글 1

짧은머리들은 뒷머리 ㅈㄴ 지저분하게 자라는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원래 머리카락들 하나하나 자라는 속도가 다 달라서 주기적으로 다듬어줘야 깔끔한 느낌이 나는데(긴머리 레이어드컷도) 짧은 머리들은 그게 티가 더 잘나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