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한 타선 투탑으로 제일 무섭다 생각하는데 딱 두 팀 붙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8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팀 회피하고 여기 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우린 현재 타선 중동 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한쪽은 빠따 다 디졌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