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만 그런건지 아님 올해가 투고타저 시즌인건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0

점수 존나 안남 투수전인지 어둠의 타자전인지 모를 경기만 한가득 불펜들만 박박갈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