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만 그런건지 아님 올해가 투고타저 시즌인건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점수 존나 안남 투수전인지 어둠의 타자전인지 모를 경기만 한가득 불펜들만 박박갈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