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왜 킅이 역전할거같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2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내 느낌이 그럼.. 두팀과 아무관련 앖는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않되 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않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고마우시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무당수일아 고마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고마우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