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한승택 왤케 잘하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1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아에서는 50타석에 안타 하나 칠까말까했던 것 같은데 안타를 치다니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이렇게야구할줄아는놈이엇다고…?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ㄹㅇ 기아에선 그동안 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뺑이치는게 체질이신가보다 하는 중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순페가 계속 주전으로 나오니까 타격감 생긴것같대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믿음 갖고 써준 감독에게 절해야겠네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