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디아즈를 집으로 좀 보내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12 목록 댓글 23

오늘 아즈혼자야구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3타수 3안타야 담엔 홈런쳐서 들어와라 아즈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ㅎㅇㅌㅎㅇ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굳이굳이 저런 댓글 왜 다는거지 마플 탈거면 혼자 타든지 심지어 몇번을 자기 의견만 내세우는거지 이해 안 되네 진심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여시같애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여시인듯 여시들이 맨날 마플 중얼중얼거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