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수비 언제저렇게 좋아진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616 목록 댓글 10

수비까지 잘할필연없잖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____^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아마미섬에서 깨달은게 잇는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올해 초에 진짜 지명수비였던 적도 있었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24년도 후반부터 좀 늘었네싶다가 올해 확실히 좋아진 느낌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정말 너무하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