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퇴근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7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더레했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지금이 마지막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엘지가 벤자민 상대로 ㅈㄴㅈㄴㅈㄴ약함 ㅜㅜ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저번엔 올러한테 약하다 하지 않았어요?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렇게됏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냥 잘하는 외국인한테 다 약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