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펜 퍼지는거 빠따 때문이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0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지들이 맨날 조금씩만 내니까 똑같은 불펜만 주구장창 나오고 갈리고 망하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우하 같은데 걍 아다리가 안맞음 불펜 잘막을때 타자들 안터지고 요즘은 그반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