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포후석 맨앞열 딱 1루쪽은 한화팬 3루쪽은 삼성팬으로 나눠져 있어서 색이 예쁘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떻게 딱 저렇게 나눠졌지 보여지는 부분 주황 파랑 딱 반반이라 신기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헐 나도 딱 이말할려고 들어옴 ㅅ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찌찌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