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포후석 맨앞열 딱 1루쪽은 한화팬 3루쪽은 삼성팬으로 나눠져 있어서 색이 예쁘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10 목록 댓글 2

어떻게 딱 저렇게 나눠졌지 보여지는 부분 주황 파랑 딱 반반이라 신기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헐 나도 딱 이말할려고 들어옴 ㅅ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찌찌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