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잠실가는데 모자쓰고가야겠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6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뒤네... 벌레 미쳤어 ㅁㅊ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꼭대기면 ㄱㅊ아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꼭대기는 아니야...ㅠㅠㅠㅠ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모자 꼭 쓰고 어두운 유니폼 추천함.. 그리고 일어낫다 앉을때 꼭 등받이 확인하고 앉아 ㅠㅠ 의자에도 ㅈㄴ붙어서 모르고 앉으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