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게에 올라오는 글 모두가 우하 같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팀 같은 폐급팀이 많은 걸까 아님 진짜 우리팀인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