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타격이 제일 구리다고 느껴짐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0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즌내내 마운드만 야구하고 지들은 꼴랑 1점 2점 내놓고 투수들아 막아줘 이 짓을 영원히 하고있음 가끔가다 한경기 폭격해서 대량득점하고 또 원래대로 돌아옴 사이클도 없음 그냥 못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우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이거 우리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우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우리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우하네 몰아치면 1-2주 타격 개처박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