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단하면 안 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610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많이 내이잔ㄹ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무캐자제발투수없어 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일단 9회말까진 할듯 그때도 무면 끝내자 ㅈㅂ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ㅁㅈ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제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무승부하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