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 내려가도 1군 경기 참관? 올 수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71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진욱 2군 간 걸로 알았는데 롯데 오늘 하이파이브회 영상에 김진욱 있길래! 야알못이라 물어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 그러면 최소 10일 뒤에 올라올 수 있는거는 똑같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엉엉 동행은 많이들 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참관이라는 말 귀엽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김진욱 학부모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ㅇㅇ 등록 10일은 똑같고 그냥 선수 쉬게하려는게 목적이라 걍 데리고다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