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3연승인데 3연승 다 결승타 전민재 ㅆㅂ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9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민재가 유격도 보고 2루도 보고 3루도 보고 외야도 보는데 점수도 혼자 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이게맞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이게맞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전민재 자네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롯데를 구하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담을 넘어온 천사일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