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오늘 처음으로 대전원정 직관 갔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02 목록 댓글 0

우취안된건 다행이긴하다만 비 너무 많이 오는거 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다 젖어서 어떻게 올라오랴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