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오늘 처음으로 대전원정 직관 갔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0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취안된건 다행이긴하다만 비 너무 많이 오는거 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다 젖어서 어떻게 올라오랴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