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기준이 진짜 정확해야겠구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56 목록 댓글 2

투수들이 너무 힘들어보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저것도 복불복인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난 다른건 다 ㄱㅊ은데 투수들 비와서 부상위험 올라가는게 너무싫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