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기준이 진짜 정확해야겠구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5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수들이 너무 힘들어보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저것도 복불복인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난 다른건 다 ㄱㅊ은데 투수들 비와서 부상위험 올라가는게 너무싫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