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기아 왜 필승조 오늘 왜 못나왔던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60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해설 듣고 있는데 4명이나 못나온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4명 다 2연투한거야?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엘지랑 게임하면 그렇게되더라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마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3연투는 안시킬라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