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마무리를 맡게되면 어쩌라고막았잖아가 되는건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27 목록 댓글 5

끝까지 가슴 쪼여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빠따가 점수를 못내니까 필승조가 맨날 나와서 그럼 ㅅㅂ ㅜ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ㄹㅇ 투수죄없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준용이는 욕먹고싶어서 그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이게 맞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잡도리들으면 잘막아서 다행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