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마무리를 맡게되면 어쩌라고막았잖아가 되는건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2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끝까지 가슴 쪼여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빠따가 점수를 못내니까 필승조가 맨날 나와서 그럼 ㅅㅂ ㅜㅜ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ㄹㅇ 투수죄없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준용이는 욕먹고싶어서 그럼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이게 맞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잡도리들으면 잘막아서 다행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