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만약에 9회도 무승부면 우취하고 연장 안 가겠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43 목록 댓글 14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연장할거같은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무조건 얀장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연장안가고 우취할거엿으면 진작에 걍 우취때렷을듯..?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맞어 이미 늦은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가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