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만약에 9회도 무승부면 우취하고 연장 안 가겠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4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연장할거같은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무조건 얀장같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연장안가고 우취할거엿으면 진작에 걍 우취때렷을듯..?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맞어 이미 늦은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가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