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위팀 만나길래 스윕스윕 당할 줄 알았는데 벌써 3승이라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5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ㄴ 어리둥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갸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완전 갸르하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갸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갸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갸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