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승조 4명이나 못쓰는데 빠따터진게 다행이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44 목록 댓글 3

경기전에 감독이 4명 다쉰다햇을때 와 어떡하냐.. 이말부터 나옴 근데 ㅈㄴ다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다행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투수 3명쓴게 기분 째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심지어 내일 우취각이라 필승조 이틀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