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승조 4명이나 못쓰는데 빠따터진게 다행이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4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전에 감독이 4명 다쉰다햇을때 와 어떡하냐.. 이말부터 나옴 근데 ㅈㄴ다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다행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투수 3명쓴게 기분 째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심지어 내일 우취각이라 필승조 이틀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