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진이들도 그냥 무캐고 콜드 원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22 목록 댓글 7

난 동윤인데 우린 너무 원해서 교진이들은 어떤지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네 제발 그만해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ㅇㅇ 제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ㅇㅇ 제발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콜드처하자 ㅅㅂ 투수 없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내일이랑 모레는 경기 안할거냐... 그냥 무캐자 투수 그만쓰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