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점이라 콜드 안하나? 쓱엔은 비슷하게 왔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5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것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거기는 점수차 크게 홈팀이 이기고 있었잖아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ㅇㅇ그니까 거긴 점수차 크고 여긴 동점이라 안하는지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렇지 않을까?! 글고 이미 비 맞으면서 경기 꾸역꾸역 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