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도 정병경기 많은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3위라는건 ㅈㄴ잘해서 그렇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요근래에 빡센경기 많앗어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꾸역승이 좀 많았던 거 같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본인들이 정병경기로 만드는거같기도.. 이길거같은 경기도 ㅈㄴ어렵게함 당사자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