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도 정병경기 많은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43 목록 댓글 3

근데 3위라는건 ㅈㄴ잘해서 그렇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요근래에 빡센경기 많앗어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꾸역승이 좀 많았던 거 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본인들이 정병경기로 만드는거같기도.. 이길거같은 경기도 ㅈㄴ어렵게함 당사자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