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우중 원하는 이유가 어차피 무승부로 끝날거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걍 투수만 더 쓰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ㅁㅈ 투수만 더 쓰잖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ㄱㄴㄲ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