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왜 어디는 중단하고 어디는 안 하고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번 기준이 뭐냐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점수차때문인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정규이닝 끝나고 했으면 됐음 댓글 전체보기